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자주하는 질문 FAQ

자주하는 질문 FAQ

 

게시판 상세
제목 주문한 상품이 품절 되었다는 연락을 받았어요.
작성자 라운지비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18-05-16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4358

 

먼저 주문하신 상품 품절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
당일출고 품목 제외 후, 일반 배송 상품들의 경우 결제 완료된 주문건대로 입고 요청이 진행되기 때문에

제조 협력 업체의 원단품절 및 제작중단 등에 의한 사유로 부득이하게 상품이 품절 될 수 있습니다.

품절 확인이 되는대로 문자 발송 또는 유선안내 드리고 있으며, 품절 안내시 양해 부탁드립니다.

품절 상품에 대한 처리(교환 및 환불)는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방법으로 도와드리며,

고객센터로 연락주시거나 Q&A 게시글을 이용해주시면 됩니다.


※ 품절 상품 취소로 인하여 무료배송 조건에 충족되지 않아 ,배송비 발생시 배송비는 Lounge-B에서 부담해드립니다.

(단, 상품 수령 후 반품시 초기 배송비 부담해 주셔야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)


 

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

앗!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.
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~

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
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~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

CUSTOMER CENTER